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로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됬습니다. miscellknows라는 블로그 명으로 여러가지 잡다한 이야기들에 대해서 작성하고 각종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갈 수 있는 티스토리를 만드려고 합니다. 현재 국내에는 각종 정보들의 홍수로 인하여 많은 다양한 정보들이 노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렇게 많은 정보들 속에서 유익한 정보가 무엇인지, 어떤 정보가 진실인지 고민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각종 정보의 진실의 유무를 늘 가려서 알려고 하고 찾으려고 하는 것들도 중요하지만 가끔씩은 아무 생각없이 볼 수 있는, 중요한 정보는 아니더라도 재미있는 그런 글들 또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miscellknows라는 블로그에서 위에 언급한 각종 중요한 정보들 이외에도 아무 생각없이 즐길 수 있는 내용의 글들을 다루면서 블로그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재미를 찾을 수 있는 블로그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정보들을 다룰 것이고, 다양한 재미를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제 블로그를 방문하실 때에 더욱 많은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타사의 블로그가 아닌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는 것은 다양한 목적이 있지만 현재 가장 유명하고 공공연히 퍼져있는 카카오톡 이용자들에게 접근성을 높여 더욱 편하고 쉽게 방문하여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운영을 해 감에 있어서 즐기는 방문자들의 피드백이 있다면 최대한 수용하여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블로그를 운영하겠습니다. 

궁극적인 목표로 일종의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써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서로 소통하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웃음 거리, 각종 정보들로 인한 지식 창출까지 할 수 있는 블로그를 운영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은 시작하는 단계이지만 꾸준히 블로그를 써나가고 노력하다보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욱 키워나가는 블로그에서 다양한 시각으로 감상하시며 많은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